Unity
코루틴
신발 아이템을 먹었을 때, 속도가 X2 배 증가하는 효과를 10초간 유지. 지연시키기
최적화
오브젝트 풀링
생명주기
Reset -> Awake -> OnEnable -> Start -> FixedUpdate -> OnTrigger -> OnCollision -> Update -> LateUpdate -> OnDisable -> OnDestroy -> OnApplicationQuit
Vector : 동적배열의 클래스 템플릿. 요수가 추가 되거나 삭제될 때 자동으로 메모리를 재할당하여 크기를 동적으로 변경합니다.
List : 이중연결리스트의 클래스 템플릿. 빠른 삽입과 삭제, 입의 접근은 불가능.
C#
객체 지향 언어
.NET Framework라는 실행환경과 조화되어 움직인다. JVM과 비슷한 원리.
'기록물 저장소 > 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 마에스트로 12기] 1차 코딩 테스트 후기 (0) | 2021.04.02 |
---|---|
[SW 마에스트로] 면접 대비 기본 용어 정리 (0) | 2021.03.24 |
[SW 마에스트로] 면접 대비 Android Studio의 이론과 예상 질문 (0) | 2021.03.24 |
[SW 마에스트로] 면접 대비 Python의 이론과 예상 질문 (0) | 2021.03.23 |
[SW 마에스트로] 면접 대비 JAVA의 이론과 예상 질문 (0) | 2021.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