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COHO - 코인 호재 캘린더

[Django] 코호 - 실시간 코인 호재 캘린더 PROC 12

모영이 2021. 4. 9. 22:24

우선 며칠간 글을 안썼는데, 그동안 웹 배포를 마쳤다. 내가 한 것은 아니지만, 과정을 기록하겠다. 

 

장고 크론탭을 1시간 마다 실행 시켜야 했는데, 코인 크롤러가 멀티프로세스로 되어 있어서 오류가 발생했다. 서버가 다운되는 문제가 생겼다. 그래서 이제는 6분 정도 걸리는 코드를 생으로 돌리기로 했다. 크론탭은 리눅스 환경에서 실행이 가능한데, 윈도우에서 테스트를 하려고 도커를 열심히 공부했지만, 결국에는 잘 안됐다. 덕분에 도커라는게 뭔지 어렴풋이 알게 되었다. 말보다 웹 사이트를 보여주면 간단할 것 같다. 업데이트는 꾸준히 까진 아니고, 모바일 출시 했을 때, 반응이 좋으면 업데이트에 신경쓰기로 했다.

 

이제 안드로이드와 IOS에 웹뷰로 배포를 시작할 것이다. 여기 담당은 내가 맡기로 했다. 안드로이드는 이미 출시 중이고 아마 2시간 안에 출시 완료가 되지 않을까 싶다.

 

코호 캘린더

 

Calendar

 

13.124.18.171